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실현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럼블달빛 2020. 6. 4. 09:12

본문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실현하는 방법



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사이트 소유자들이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그들의 웹사이트를 알아채기 위해 특정한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다.


사이트 콘텐츠에 표적 키워드를 활용하면 사이트 소유자가 검색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고, 자신의 콘텐츠를 보고자 하는 관련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다.


앞으로 몇 분 동안, 이 기사는 검색 엔진들이 웹사이트 순위를 매기기 위해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조명할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높이려면 웹 사이트가 제대로 코딩되어 있어야 한다.


JavaScript는 거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화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텍스트 설명 없이 플래시 컨텐츠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검색 엔진에 의해 사이트가 무시될 수 있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서는 적절한 키워드 밀도가 필수다.


키워드를 페이지 전체의 20% 미만으로 유지하여 이 문제를 방지하십시오.




사이트의 SEO 값을 높이려고 할 때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십시오.


하룻밤 사이에 모든 일이 다 일어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교통량의 큰 변화가 당장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몇 달이 걸릴지도 모르는 점진적인 과정이다.


당신의 이름을 짓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도메인 이름은 기억할 만한 것이어야 하며 마케팅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와 직접 연결되어야 한다.


이것은 유튜브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발견한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그들은 기억에 남고 말하기 쉽다.




검색 엔진 거미는 사람들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URL을 이해하지 못한다.


URL을 만들 때 이 내용을 기억하려는 경우.


페이지 번호와 세션에 대한 참조는 거미를 혼란스럽게 할 뿐이다.


이것은 특히 키워드가 통합되지 않은 경우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SEO 목표에 도달하려면 메타 설명 태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설명하십시오.


좋은 설명 태그는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돋보이게 할 것이다.


어차피 검색 엔진은 그 안에서 일정한 수의 단어만 읽기 때문에 메타 태그를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리하게 단어화된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낮은 경우에도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사이트 맵이 필요하다.


거미는 사이트 맵을 통해 당신의 모든 사이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대규모 사이트에는 두 개 이상의 사이트 맵이 필요할 수 있다.


지도에 100개 이상의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각 페이지의 URL에 키워드를 포함시킨다.


URL에 검색되지 않는 기호나 숫자가 있으면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지 않을 것 같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키워드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트래픽을 받을 것이다.




SEO는 초반에 언급했듯이 검색엔진에서 유행하는 키워드에 크게 의존하는 수식 기반 전략이다.


키워드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순위를 달성하고 방문자를 안내하는 검색 엔진의 역동성이 만들어진다.


이 글에서는 키워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경로를 시작할 수 있다.